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
내장산 단풍
♣ 미소 지울수 없다면 출근하지 마라..................Smile
-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
-서양에서는 미소를 천연화장품에 비유
♣ 신속하게 대응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peed
-고객과의 접점 즉 첫 만남의 15초 동안
고객은 회사의 일부분을 접하게 된다
이때 생생한 인상을 받는다
그순간이 바로 고객이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는 시점
-고객이 클레임을 걸어 왔을때 문제를 즉각적으로 대처해내고
불만 제거 할 사람은 현장 접점 종사자다 문제가 발생했을때
우왕좌왕하며지배인까지 달려올 정도면고객의 실망감은
굳어져서 수습하기 힘들다
♣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어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mart
♣ 성실하게 행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incerity
♣ 간단하고 명료하게 말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hort
♣ 자기 업무 분야에서 짱이 되라........................Study
-미숙한 직원에 의해서 한명의 고객이 불편을 느끼고 갔다면
그 한사람에 의해서300명의 잠재고객을 잃는다고 한다
♣ 감각을 익혀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ense
♣ 꿀맛나는 유머가 되게 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Sweet
♣ 업무 사이클을 단순화 시켜라.........................Simple
♣ 빛과 소금이 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un&Salt
■ 전세계 닭들의 철천지 원수는 ?.......... ...........KFC할아버지
■ KFC할아버지가 가계 앞에 서 있는 이유는 ?
→닭들이 제무덤 파혜칠까 두려워서
'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25) 商道 (상인 의 도) /// (0) | 2009.10.23 |
---|---|
(24) 인생에 심어야 할 좋은습관 /나쁜습관 ... (1) | 2009.10.23 |
(22) 습 관 의 법 칙 /// (1) | 2009.10.21 |
(21) 꿈 (目標) 은 성공의 지름길 /// (0) | 2009.10.21 |
(20) 즉시,반드시,될때까지 하라 !! (1) | 2009.10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