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내장산 단풍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미소 지울수 없다면 출근하지 마라..................Smile
              -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 -서양에서는 미소를 천연화장품에 비유
           ♣ 신속하게 대응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peed
              -고객과의 접점 즉 첫 만남의 15초 동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객은 회사의 일부분을 접하게 된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때 생생한 인상을 받는다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순간이 바로 고객이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는 시점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 -고객이 클레임을 걸어 왔을때 문제를 즉각적으로 대처해내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불만 제거 할 사람은 현장 접점 종사자다 문제가 발생했을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우왕좌왕하며지배인까지 달려올 정도면고객의 실망감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굳어져서 수습하기 힘들다
            ♣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어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mart
            ♣ 성실하게 행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incerity
            ♣ 간단하고 명료하게 말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hort
            ♣ 자기 업무 분야에서 짱이 되라........................Study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미숙한 직원에 의해서 한명의 고객이 불편을 느끼고 갔다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 한사람에 의해서300명의 잠재고객을 잃는다고 한다
            ♣ 감각을 익혀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ense
            ♣ 꿀맛나는 유머가 되게 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Sweet
            ♣ 업무 사이클을 단순화 시켜라.........................Simple
            ♣ 빛과 소금이 되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Sun&Salt

     ■ 전세계 닭들의 철천지 원수는 ?.......... ...........KFC할아버지
     ■ KFC할아버지가 가계 앞에 서 있는 이유는 ?
         →닭들이 제무덤 파혜칠까 두려워서

top